닫기

일반뉴스

배너

플로, 하루 10분 오디오 콘텐츠 챌린지로 ‘갓생’ 도전

URL복사

 

‘오늘부터 갓생 1일’ 챌린지...최대 15,000원 갓생 지원금 지급

 

플로가 새해를 맞아, 오디오 콘텐츠와 함께 지식, 멘탈 관리, 재미까지 챙기며 바르고 성실하게 살기에 도전하는 ‘오늘부터 갓생 1일’ 챌린지를 진행한다.

 

‘갓생’은 신을 뜻하는 갓(GOD)과 인생을 뜻하는 생이 합쳐진 신조어로 타의 모범이 될만한 성실하고 부지런한 삶을 뜻한다.

 

MZ세대 사이에서는 운동, 공부, 취미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계획을 세우고 이를 실천하는 삶에 도전하는 이른바 ‘갓생 챌린지’까지 유행하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떠올랐다.

 

플로는 이런 트렌드에서 착안해 지식, 어학, 멘탈 관리 등 다양한 영역의 오디오 콘텐츠를 들으며 갓생살기에 도전하는 챌린지를 준비했다.

 

플로 오늘부터 갓생 1일 챌린지는 1월 27일부터 2월 16일까지 3주간, 플로의 오디오 콘텐츠를 청취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15,000원의 갓생 지원금을 제공하는 행사다.

 

플로에서 음원을 제외한 오디오 콘텐츠를 하루 10분 이상 청취한 이용자에게 1일 1개의 스탬프를 발급하며, 이벤트 기간 중 총 획득 수에 따라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최대 15,000원의 갓생 지원금을 지급한다.

 

또한 스탬프 14개 이상을 수집한 이용자에게는 갓생 지원금 외에도 완주 배지와 함께 추첨을 통해 모니카, 재재 등 플로 오디오 콘텐츠 호스트와의 특별한 만남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플로는 오늘부터 갓생 1일 챌린지 기간 동안 강력 추천하는 갓생 오디오 콘텐츠도 함께 소개했다.

 

프라우드먼의 모니카, 립제이가 진행하는 20대 고민 상담 콘텐츠 ‘캡틴모립’, 원트의 효진초이와 ‘연반인’ 재재가 진행을 맡아 울트라 텐션으로 알바에 관한 희로애락을 나누는 ‘알바 가보자고!’, 개그우먼 장도연, ‘기생충’ 봉준호 감독의 통역사 샤론최와 함께 좀 더 있어 보이는 영어를 재미있게 배우는 ‘있어빌리티’ 등의 콘텐츠가 대표적이다.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 김성은 브랜드 Unit장은 “다양한 분야의 지식 습득과 멘탈 관리에 도움 되는 오디오 콘텐츠의 효용성을 알리고, 20대의 치열하고 성실한 갓생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고자 챌린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플로 오늘부터 갓생 1일 챌린지가 참여자들에게 새해 각오를 지키기 위한 강력한 동기부여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