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TS, 워터선젤 선크림 등 ‘Hello 2022’ 특가전 진행

URL복사
[무료등록] 유통/이커머스 산업의 디지털전환의 방법을 제시하는 '미래 리테일 혁신 세미나' (8/24,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겨울철은 피부 손상을 입기 쉬운 계절로 꼽힌다. 외부의 차갑고 건조한 공기로 인해 피부가 붉고 거칠어질 수 있고 실내 생활에서는 난방 열기가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가면서 피부 당김이 호소하는 경우가 있다.


피부 건조를 부르는 원인을 차단하는 것이 겨우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방법이다. 건조한 실내 공간에서는 가습기를 틀고 실내 습도를 30~50% 사이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민감성 피부라면 무착색, 무향의 순한 클렌저를 사용하고 흐린날에도 선크림을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태양의 해로운 자외선 80%까지 구름에 스며들어 피부에 해를 줄 수 있어서다. 

 


피부 전문가는 “추운 겨울에는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쉽기 때문에 진정과 보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스킨 로션 등 기초 케어 이후 자외선 차단제를 잊지 말고 발라줘야 한다. 썬블록을 바를 시에는 손가락 2마디 정도의 양을 바르는 것이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며 외출 후에는 시간이 지나고 나면 2~3시간 간격으로 덧발라 주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업계에서는 계절, 용도, 피부타입 등 다양한 자외선차단제를 선보이고 있는데 TS의 ‘워터선젤’도 그중 하나다.


업체 관계자는 “‘TS 워터선젤’은 젤타입의 끈적임 없는 사용감의 저자극 데일리 선크림이다.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지성 및 복합성 피부도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스테디셀러 아이템들을 모아 ‘Hello 2002’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달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회원 및 기존 회원 모두에게 적용되며 정품 추가 증정 등 스팟 이벤트도 함께 제공 중이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