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디지털라이프

배너

단지형 타운홈 라피아노, 천안·아산서 분양 예정

URL복사

알비디케이(RBDK, 발주처 스칸디휴즈)가 충남 아산시 일원에 구축하는 단지형 타운홈 ‘라피아노 천안아산’ 분양을 추진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단독주택 설계 전문인 조성욱 건축사사무소와 협업을 통한 건축공학이 적용될 예정이다.

 


이 관계자는 “이 단지는 집의 본질에 충실하면서도 라피아노만의 특화설계와 디자인으로 삶이 바뀌는 주거 공간을 선보일 예정인데 침실, 주방, 거실, 계단과 보이드 공간 등의 디테일한 수치 계산을 통해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된 라이프스타일의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산배방택지개발지구 내 위치해 있는 이 단지는 용곡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KTX천안아산역 중심상업시설이 반경 1km내 위치해 있고,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CGV 등 생활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KTX와 SRT를 이용할 수 있는 천안아산역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과 인접해 단지 앞 이순신대로를 통해 아산시, 불당신도시, 천안시청 이동이 용이하고 온천대로, 천안대로 및 경부고속도로도 인접해 서울권역 및 수도권으로의 접근이 용이할 것이라고 덧붙인다.


관계자는 “사업지 1km 거리 내에 초·중·고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아산용연초 병설유치원을 비롯해 다수의 어린이집이 인근에 있다”면서 “분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남 아산시 일원에 마련될 견본주택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로나19 예방과 관람객 제한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