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산업현장을 위한 RFID/센서 기반 제조혁신 세미나 개최

9월 9일 코엑스 전시장 D홀 세미나룸에서 무료 진행

URL복사

헬로티 함수미 기자 |

 

 

‘제 3회 RFID/센서 기반 제조혁신 세미나’가 오는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와 함께 9월 9일(목) 코엑스 전시장 D홀 세미나룸에서 개최된다.

 

산업혁신에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장 데이터 수집이다. RFID/센서는 패션산업과 건설, 유통, 제조현장에서 현장의 업무혁신을 위한 도구로 활용이 확대되고 있다.

 

특히 현장의 설비에 부착된 바코드, RFID, 센서 등을 통해 양질의 데이터 수집이 가능해야 스마트공장 구현을 위한 준비가 마련되는 것이다.

 

“스마트제조혁신을 위한 RFID/센서 활용 가이드”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현장에서 활용성이 두드러지고 있는 RFID와 센서의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 사례를 살펴본다.

 

이번 컨퍼런스는 9월 9일 목요일 코엑스 전시장 D홀 세미나룸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컨퍼런스 프로그램으로는 ▲지브라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현 이사가 전하는 지브라의 RFID 시스템을 통한 주요 산업의 RFID 혁신사례 소개 ▲에일이언테크놀로지아시아 김낙현 과장의 기업 환경에 맞는 RFID 시스템과 RFID태그 활용 가이드 ▲버텍스아이디의 AI 딥러닝을 이용한 생산공정 관리시스템과 RFID 도난방지솔루션 NEDAP으로 진행된다.

 

이어서 ▲에이펄스테크놀로지 김남중 대표가 소개하는 RFID 제대로 알고, 제대로 활용하기 ▲아시아나IDT 한주철 과장의 다양한 산업분야의 RFID 기술 기반 적용사례 소개-물류관리와 자산관리 중심으로 마무리된다.

 

본 행사장은 철저한 소독과 방역이 진행되고 있으며, 코로나19에 따른 명확한 등록 인원 관리를 위해 현장 등록은 받지 않는다. 이번 컨퍼런스는 한정된 인원(75명)의 사전등록(http://asq.kr/xB22co)을 통해 진행된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