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프로덕트

배너

헥사곤, 현장용 CAM 소프트웨어 ‘MACHINING STRATEGIST 2022’ 신버전 출시

별도 학습 필요 없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가 장점

URL복사

헬로티 조상록 기자 |

 

 

CAD/CAM 전문기업 헥사곤 프로덕션 소프트웨어(구 베로소프트웨어코리아)가 현장용으로 설계된 최신 CAM 소프트웨어 ‘MACHINING STRATEGIST 2022’ 신버전을 출시한다.

 

MACHINING STRATEGIST는 최적의 고속 CNC 툴패스를 생성하는 강력한 3축 및 3+2축 현장용 CAM 소프트웨어로, 가공 현장에서 손쉽게 툴패스(Toolpath) 수정이 가능하다.

 

헥사곤 아시아태평양 영업 총괄 매니저 마이크 라우어(Mike Lauer)는 “이번 버전은 생산 주기 시간의 향상과 함께 업데이트된 모든 CAD 데이터 형식을 지원한다. 현장 사용자들을 위한 특화된 기능과 별도의 학습이 필요 없을 만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가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MACHINING STRATEGIST의 주요 장점은 아래와 같다.

 

▷ 멀티 프로세스 매니저


MACHINING STRATEGIST는 멀티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Windows NT 환경을 기반으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초기부터 다중처리(Multi-Processor)를 기본 특징으로 하고 있다. 따라서 여러 개의 툴패스 및 다른 작업공정을 동시 다발적으로 수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


MACHINING STRATEGIST는 1~2일 정도의 교육 후 즉시 활용이 가능할 만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어떠한 현장에서도 빠른 적용이 가능하다. 형상 인식을 통해 입력 값에 오류가 있을 경우,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최적의 값을 적용한다.

 

또한 상황에 따라 최적의 메뉴를 대화상자 형식으로 처리할 수 있고, 작업공정 브라우저를 통해 작업 진행 사항을 시각적으로 확인 및 관리할 수 있다.
 

▷ 에디팅 툴패스 패시스


MACHINING STRATEGIST의 수정 작업은 패시스(Passes) 상태에서 이뤄지며, 수정 후의 패시스는 완전히 새로운 패시스가 되기 때문에 이들 간의 연결 방식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


작업자에 의해 저장된 공구 데이터베이스 또는 직접 입력을 통해 정의할 수 있는 공구 홀더는 특별한 제한이 없으며, 공구 또는 공구 홀더와의 간섭에서 완전히 자유롭다. 작업자는 다양한 패시스 수정 기능을 통해 가공 시간 단축과 효율성 및 품질 향상을 가져올 수 있다.

 

▷ 다양한 출력 방식의 작업 지시서

 

mht 방식의 작업 지시서뿐만 아니라 엑셀용 툴시트(Toolsheet)인 M-시트 프로그램(M-Sheet Program)을 제공한다. 엑셀 사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작업자만의 전용 툴시트 양식을 작성할 수 있으며, 방전용 툴시트 출력도 가능하다.

 

한편, 헥사곤은 이번 신버전 출시를 기념해 신규 고객 대상의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MACHINING STRATEGIST 2022 신버전을 구매하는 고객은 CAM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헥사곤 CAD 소프트웨어 DESIGNER 제품을 1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고객 역시 고객 포털에서 2022 버전을 재설치하면 유지 보수 기간동안 DESIGNER CAD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