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라이브러리

배너

[Forrester & Adobe 백서] 생산성이 높아지는 스마트 워크플레이스 구축 전략

‘2020년 디지털 문서 프로세스: APAC 집중 분석’

URL복사
[무료 웨비나] 설계 산업의 미래 미리보기: AI가 결합된 AutoCAD (4/2)

 

헬로티 이동재 기자 |

 

 

팬데믹의 여파로 온라인 상호 작용은 나날이 증가하고 있으며, 직접적인 대면 상호 작용을 대체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의 조직은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 협업을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 역량을 재평가해 디지털 문서 프로세스를 최우선으로 삼아야 합니다.

 

Forrester는 Adobe의 의뢰로 디지털 문서 프로세스가 전례 없는 글로벌 위기에 직면한 기업이 운영을 유지하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평가하고자 북미, 서유럽, APAC 지역에 비즈니스 기반을 둔 기업에서 디지털 문서 처리를 담당하는 450명의 고위 IT 및 비즈니스 의사결정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조사 결과 APAC의 조직, 특히 인도와 동남 아시아의 조직은 다른 지역의 조직보다 디지털 대안이 부족해 더 많은 비즈니스 위험에 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디지털 문서 프로세스의 활용과 기업의 비즈니스 연속성 유지 능력 사이에는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탄력성이 가장 뛰어난 조직은 디지털 문서 프로세스의 도입률이 비교적 높습니다. 문서 프로세스 디지털화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원격 근무와 운영이 표준이 되고 있는 세상에 신속히 적응해 문서를 디지털화한다면 직원과 고객을 보다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큰 기회가 됩니다.

 

이번 내용은 ‘2020년 디지털 문서 프로세스: APAC 집중 분석’입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