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현대건설기계, 중국전역서 고객 수주행사 '1630대 굴착기 판매 예약'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헬로티]


현대건설기계가 중국 20개 지역에서 대규모 고객 수주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출처 : 현대건설기계


현대건설기계는 이달 15일, 중국 강소성 남창시를 비롯한 20개 지역에서 총 3500명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수주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고객 수주행사를 통해 현대건설기계는 총 1630대의 굴착기 신규 판매예약을 수주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새로운 현대와 함께하는 고객사랑 큰잔치'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현대건설기계는 현재 중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신모델 대형 굴착기 5모델 (R550/505/395/375/350)에 대한 주요 특장점을 소개하고 순정부품 및 어태치먼트 전시 행사와 구매 증진을 위한 리스상품 및 정책 등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고객들이 직접 장비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술대결 이벤트와 장비 시운전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됐으며, 신규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7.5톤급 신모델 굴착기와 자동차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추첨행사도 진행돼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현대건설기계는 이날 행사에서 비수기 고객 A/S 집중활동을 전개하기 위한 '서비스 만리행 출정식'도 함께 진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고 전했다.


김상웅 현대건설기계 중국사업총괄 전무는 "이번 고객 수주행사의 핵심 테마는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사후 지원과 관리까지 책임지겠다는 현대건설기계의 비전적 선언"이라며, "책임 있는 서비스를 통해 현대건설기계의 브랜드 가치를 중국 내에서 더욱 높여 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