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계측 전문기업 레니쇼(Renishaw)가 부분 원호 측정 솔루션으로 RKL 엔코더 스케일 계열을 출시했다.
RKL 엔코더 스케일은 최소 반경이 26mm인 드럼, 샤프트 또는 원호 주변을 감쌀 수 있고 다른 유형의 테이프 스케일에 비해 부분 원호에서 최고의 정확도를 제공하는 좁고, 얇고 강력하며 고도로 유연한 스케일 제품군이다.
▲레니쇼 부분 원호 측정 솔루션 R‘RKL 엔코더스케일’
부분 원호 엔코더는 반도체 조립 및 테스트를 위한 와이어 본더, 빔라인 X-ray 실험을 위한 싱크로트론 미러 벤더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된다. 이 엔코더는 보통 작은 각 운동만 필요한 경우에 적합하며 기존 로터리(앵글) 스케일로 가능한 것보다 더 큰 곡률 반경 주변의 원호 측정도 가능하다.
RKL 엔코더 스케일은 필요한 길이만큼 편리하게 잘라서 사용할 수 있으며 복잡한 장착 기능이나 높은 공차의 정렬 표면이 필요치 않은 단순한 원통형 표면에 장착할 수 있다.
이번 RKL 엔코더 스케일은 ViONiC, TONiC, QUANTiC, ATOM, ATOM DX 및 RESOLUTE 엔코더 판독 헤드와 함께 증분 및 앱솔루트 측정을 지원하는 모든 RKL 스케일 버전에서 부분 원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레니쇼 엔코더 시스템은 CE 승인을 받았으며, ISO 9001:2015 인증을 받은 엄격한 품질 관리 프로세스 하에 내부적으로 제조한다. 또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글로벌 판매 및 지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