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한화 에코메트로 더타워’ 특별 한정 판매 속도

URL복사

인천시 소래 ‘한화 에코메트로 더타워’가 특별 한정 판매 중이다. 수인선 소래포구역 역세권의 이 아파트는 146.39㎡(구 44형), 164.11㎡(구 49형) 등의 타입으로 구성됐다. 


특별 한정 판매를 진행 중인 오렌지 사무소 관계자는 “실입주금 약 1억원 선으로 즉시 입주할 수 있다”면서 “계약금 1,000만원, 여유로운 잔금기간(6개월)과 더불어 추가적인 세제지원 혜택과 대출 연결 등의 편의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송도 및 소래포구 뷰를 확보한 한화 에코메트로 더타워는 월곶-판교선(이하 ‘월판선’)의 직접적인 수혜가 전망되며 경기 시흥시 월곶역에서 광명, 안양을 지나 성남 판교역을 잇는 복선전철인 월판선은 신분당선, 수인선, 신안산선, 소사원시선 등과 연결된다”고 설명했다.


수도권 서남부권을 동서로 잇는 월판선은 수도권 황금노선이라 불리며 지난 11월 기본계획이 고시된 바 있다. 최근 한국철도시설공단은 월판선 노반공사 기본설계를 착수한다고 밝혔다. 월판선은 1년 3개월 간의 기본설계 후 2021년 착공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월판선이 신설되면 수도권 내에서도 이동시간 단축이 크게 이뤄질 것이라며, 시흥시 월곶에서 판교신도시까지 30분 이내로 단축되고, 또한 현재 인천 송도에서 강릉까지 버스 노선이 이어지면 경강선(판교~강원) 연계를 통해 1시간 50분 만에 이동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사업지 주변에 위치한 소래포구는 해수부가 현재 상업 중심 기능의 소래포구를 국가어항으로 지정해 수산·관광기능을 강화하겠다는 구상을 밝힌바 있다.


특별판매 관련 문의는 한화 에코메트로 더타워 오렌지 사무소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