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산업동향

배너

현미경 렌즈를 탑재한 고해상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URL복사

[첨단 헬로티]

옵트리스는 현미경 렌즈를 탑재한 고해상도 소형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의 비접촉식 온도 측정센서 범위를 넓혀나가고 있다. 옵트리스의 최고경영자인 율리히 카이니츠 공학박사는 회로기판 전체뿐만 아니라 개별 부품에 대한 정밀접사가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는 측정값을 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한다. 높은 해상도와 사용에 편리한 테이블 거치대가 옵트리스 적외선 카메라와 함께 제공된다. 


80mm 거리에서 잡아내는 30만 개 이상의 측정 포인트


옵트리스 PI 시리즈의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의 렌즈는 교체가 가능하므로 고객의 장비 사용 선택폭이 넓어진다. 현재 별도의 현미경 렌즈가 장착 가능한 제품은 PI 450(해상도 382×288픽셀) 및 PI 640(해상도 640×480픽셀) 카메라이다.


개별 부품에 대한 접사는 공간 해상도 28μm에서도 가능하다. 측정 대상과 카메라 사이의 거리는 80mm에서 100mm까지 다양하며 이로 인해 측정 장비의 위치선정에 여유를 둘 수 있어 어려움 없이 동시에 전기성능시험을 수행할 수 있다.


무상 제공되는 PI Connect 소프트웨어를 통해 적외선 에너지 측정 이미지 및 적외선 온도 동영상을 최대 125Hz로 저장할 수 있다.


▲ ‌옵트리스 PI 640은 80mm 거리에서 30만 개 이상의 열감지 지점을 인식 및 측정할 수 있다.


온도변화 강약 지점 인식


현미경 렌즈를 장착한 적외선 카메라는 특히 시험 및 측정범위에서 간단하게 초점을 조절할 수 있는 고품질의 테이블 거치대가 세트로 포함되어 나온다. 카메라는 USB를 통해 컴퓨터로 연결되며 매우 신속하게 켜진다. 적외선 카메라가 갖춘 고성능의 열상 및 기하학적 해상도를 통해 아주 미묘한 온도변화도 인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전기제품에 대해 효과적이고도 정밀한 기능시험을 할 수 있다.


초성전자는 어떤 회사


2003년에 설립된 옵트리스는 비접촉식 적외선 온도계 및 열화상 카메라 분야 제조기업이다.


초성전자(ondo24.com)는 옵트리스의 한국총판업체로서 적외선 분야와 광학 기술에 대한 축적된 기술을 가지고 철강 및 비철금속, 유리, 반도체 산업 등 국내의 각종 산업 현장에서 필요한 비접촉식 적외선 온도계에 관한 상담 및 추천은 물론, 각 산업 분야에 필요한 비접촉식 온도측정에 대한 기술지원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취급 제품으로는 휴대용 및 고정형 적외선 온도측정기와 실시간 측정온도 분석을 위한 온라인 적외선 카메라가 있으며, 동종 타 회사 대비 절반 이하의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