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2017 IoT 국제전시회] HP, IoT 브랜드 아루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특급 전문가들과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TECH 2024 (5/3, 코엑스 E홀)

[첨단 헬로티]

HP(www8.hp.com)가 10월 11일(수)부터 13일(금)까지 개최되는 ‘2017년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에 참가하여 자사의 IoT 브랜드인 아루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의 솔루션을 선보였다.



아루바는 업무와 일상의 모든 면에서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앱을 활용하는 모바일 세대인 GenMobile 사용자들을 지원하는 조직을 위한 IT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아루바의 모바일퍼스트 플랫폼(Mobile First Platform)의 ArubaOS 8.0은 무중단 장애 복구(Hitless Failover), ISU(In-service Upgrade) 등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무선 연결을 지원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이를 통해 서버 어플라이언스 상에 VM 형태로 구축되어 컨트롤러 기반 WLAN을 관리할 수 있다.이로써 소비 모델을 획기적으로 간소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사물인터넷협회 등이 주관하는 IoT 진흥주간(IoT Week Korea 2017)의 행사 중 하나로, 일상생활은 물론 제조, 건설, 가전, 의료, 에너지 등 전 산업 분야에 사물인터넷(IoT)이 활용되는 제품 및 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다. 전시회에는 SK텔레콤, KT, LG U유플러스 등 통신 3사를 비롯한 국내외 200여개 기업이 참가하였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