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엑시스, 네트워크 스피커 신제품 출시...소매업계 음향 시스템 사업 강화

URL복사

[첨단 헬로티]

네트워크 카메라 업체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대표 레이 모릿슨)는 소매 업계를 위한 벽부형 네트워크 스피커 AXIS C1004-E와 천장매립형 네트워크 스피커 AXIS C2005를 선보이고, 소매업계 음향 시스템 시장에 대한 공략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엑시스가 이번에 출시한 네트워크 스피커 AXIS C1004-E와 AXIS C2005는 올인원 형태로 앰프(증폭기), 믹서, 디지털 시그널 프로세서, 스트리밍 기능, 마이크, 전열 공급 및 확성기 등이 하나의 스피커에 합쳐져 있다. 


PoE 기술을 지원해 하나의 네트워크 케이블로 각각의 스피커에 전력과 데이터를 동시에 공급할 수 있다. SIP 프로토콜을 지원하므로 VoIP도 가능하다. 완전히 구성된 형태로 공장에서 출고되기 때문에 전문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아도 쉽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음향 시스템에 스피커를 추가하고 제거하는 것도 쉽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AXIS C1004-E와 AXIS C2005는 개방형 엑시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Axis Camera Application Platform, ACAP)과 VAPIX 프로토콜을 지원하여 향후 음악 스트리밍 솔루션을 추가하는 것이 가능하다.


 

AXIS C1004-E는 방수가 되며, 색상은 흰색과 검정 두 가지가 있다.

 

엑시스코리아 김상준 전무는 “소매업계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네트워크 스피커를 사용해 공지나 배경음악을 간편하게 관리하는 것은 물론이고, 여러 개의 지점이 일관된 분위기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관리할 수 있다. 빌딩 내 전관방송용 스피커로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