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디지털마케팅 전문그룹 더퍼플프렌즈그룹 출범

  • 등록 2017.02.13 18:17:58
URL복사

[헬로티]

마케팅 전문기업 퍼플프렌즈(대표 이수형)가 6개 마케팅기업을 인수함에 따라 디지털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문 그룹 더퍼플프렌즈그룹(TPFG)’을 발족했다고 23일 밝혔다.


국내 주요 에이전시 7개로 이뤄진 메가 에이전시 체제를 갖추게 됐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번 인수합병으로 ‘더퍼플프렌즈그룹’은 키워드, 바이럴 마케팅 기업 ‘클렉스’, 모바일, 웹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MPRD(엠피알디)’, 온라인, 모바일 게임 마케팅 기업 ‘크레모아’, PR 마케팅 기업인 '지오코리아', 오프라인 광고디자인, 프로모션 마케팅 기업 ‘디자인 감자’, 부산, 경남, 울산 거점의 에이전시 ‘카카오부산경남센터’까지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영역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더퍼플프렌즈그룹에 합류한 대행사들은 10년 넘게 운영되며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아온 기업들로, 모든 회사가 각기 다른 전문 분야를 가지고 있어 계열사간의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더퍼플프렌즈그룹 이수형 대표는 “모바일 마케팅 기업으로서 갈고 닦아온 역량을 기반으로, 7개사가 보유한 전문성을 결합해 향후 국내외 클라이언트에게 최고의 통합 디지털마케팅 솔루션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며 “해외 마케팅 기업들과의 협력관계 강화를 통한 글로벌 시장 진출, 인공 지능 및 빅데이터를 활용한 미래형 마케팅 플랫폼 개발도 병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황치규 기자(delight@hellot.net)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