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하니웰 돌핀 CT50, SKT 인증...국내 통신 서비스 제공

  • 등록 2016.09.30 09:38:16
URL복사

[헬로티]

하니웰은 최근 자사의 모바일 워크포스 솔루션 최신 시리즈인 돌핀(Dolphin) CT50 모바일 컴퓨터가 한국 내 SK텔레콤 인증을 완료해 국내 통신 서비스가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돌핀 CT50은 사용하기 쉬우면서 독보적인 성능의 기기를 필요로 하는 작업자를 위해 개발됐다. 이 제품은 운송 및 물류, 현장 방문 서비스, 점포 직송(DSD), 창고 관리를 담당하는 작업자의 작업 능률과 효율성을 높여준다.


작업자가 풀 터치 방식의 첨단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CT50는 스캔 작업이 주를 이루는 작업 환경에서 생산성과 효율성을 개선시키는 한편, 작업자가 이동 경로를 최적화하고 납품 일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또한 현장에서 일정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윈도 임베디드 8.1 핸드헬드 또는 안드로이드 4.4 KitKat 운영체제 중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CT50은 윈도10과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 플랫폼으로 원활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하니웰 개발 담당자는 "특히 돌핀 CT50은 강력한 퀄컴 스냅드래곤 800 시리즈 프로세서가 탑재된 모바일 솔루션 시리즈 중 두 번째 제품으로, 이동이 잦은 작업자가 대량의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작업 성과를 개선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닌다"고 말했다.


한국 하니웰 Sensing&Productivity Solution 사업부 최훈 전무는 "하니웰은 신용카드리더기, 도킹시스템 등 보조 악세서리도 출시할 예정"이라며, "SKT 서비스를 통해 더욱 다양한 시장을 개척하겠다"고 말했다.


김혜숙 기자 (atided@hellot.net)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