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브라더, CSR 활동 강화, 강력하고 친근한 프린터 파트너로 자리매김

  • 등록 2016.08.31 15:54:36
URL복사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에서 CSR 활동의 일환으로 창업을 준비 중이거나 시작한 소규모 스타트업을 위한 ‘스타트업 브라더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스타트업 브라더 창업 지원 프로그램은 소규모 스타트업 조직의 경영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복합기, 프린터, 스캐너 등 브라더 제품 및 소모품을 무상 지원하는 CSR 프로그램으로 올해 6회를 맞이했다. 


브라더는 해당 기업 또는 동아리의 성장 가능성, 사무기기 제품의 활용도, 창업에 대한 신념과 열정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8월 19일(금) 브라더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했다. 


선정된 기업(동아리)은 업무 니즈에 맞는 브라더 제품군 및 소모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으며, 브라더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한 기업 홍보 기회도 얻게 된다. 


소규모 비즈니스 환경의 생산성과 업무 효율성 증대를 위해 ‘가성비’와 ‘내구성’이 뛰어난 사무기기 제품을 선보여 온 브라더는 초기 투자비용 등 비용 절감 문제로 고심하고 있는 ‘스타트업’ 조직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지난해부터 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마에다 히로시(Maeda Hiroshi) 지사장은 “계속되는 경기 불황 속에 취업이 아닌 창업으로 눈길을 돌리는 청년과 시니어들이 증가하고 있다. 브라더의 창업 지원 프로그램이 여러 가능성 있는 스타트업 기업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브라더는 향후에도 소규모 비즈니스 환경의 생산성과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CSR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며, ‘at your side’라는 기업 모토처럼 강력하면서도 친근한 프린팅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숙 기자 (atided@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