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최신뉴스

배너

노벨뷰, '랜카드 + USB 3.0 허브' 올인원 주변기기 선보이다

  • 등록 2015.09.11 16:50:04
URL복사

 

 

 

IT기기 제조 유통기업인 노벨뷰에서 기가 랜카드와 USB 3.0 확장 포트를 하나로 합친 'NBN337'을 선보였다. 노벨뷰는 휴대성이 뛰어난 노트북인 울트라북, 맥북에어, MS 서피스 프로 같은 제품들이 얇은 두께로 인해 무선 랜포트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착안해 NBN337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NBN337은 랜포트가 없고 USB 포트가 부족한 노트북을 위한 제품으로, USB 3.0 포트 3개와 기가급 랜카드를 하나의 제품에 제공한다. 초슬림, 초경량을 구현한 울트라북, 맥북에어 등이 겪는 USB 단자의 부족함과 유선 인터넷 연결의 어려움을 한 번에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편의성이 매우 높다.

 

최대 1Gbps 기가 바이트 지원으로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속도를 이용하게 해주며, USB 데이터 전송속도 또한 최대 5Gbps로 매우 빠르다. USB 허브의 경우 별도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랜포트는 동봉된 CD를 이용한 간단한 프로그램 설치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노벨뷰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이사는 "기가 랜포트와 USB 허브 3개를 하나로 포함한 제품임에도 크기가 작아 휴대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약한 신호의 와이파이를 사용해 불편함을 겪어야 했던 노트북 이용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한편, 노벨뷰는 IT 디지털기기에 대한 다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래형 멀티미디어 기기를 개발 및 유통하는데 전력을 다하는 멀티기업이다. 휴대용 음향 기기, 멀티미디어 액세서리 시장에서 뛰어난 품질과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생산해 주목을 받고 있다. 
 

 

김연주 기자 (npnted@hellot.net)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