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ASM Assembly Systems JISSO PROTEC JAPAN 2015 Show에서 혁신적인 솔루션 선보여

  • 등록 2015.07.17 15:28:59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ASM Assembly Systems(이하 ASM AS)는 지난 6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도쿄 빅사이트 전시회장에서 열린 JISSO PROTEC JAPAN 2015 Show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에는 ‘DEK & SIPLACE - Your Partner for Tomorrow’라는 메세지 아래, ASM AS의 최신 기술을 일본 전자업체에 선보였다. ASM AS는 이번 참가를 계기로 DEK과 SIPLACE를 하나의 팀으로 소개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회사의 새로운 비전뿐만 아니라 DEK 과 SIPLACE 팀의 일본시장에 최적화한 효과적인 프로세스 통합 기술과 워크 플로우를 선보였다.


ASM AS는 이번 전시회에서 초고속생산을 위한 고정밀 솔루션을 제공하는 SIPLACE X4iS micron과 DEK Horizon 01iX를 전시했다. 이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 요구하는 유연성과 정밀도에 대한 ASM AS만의 솔루션을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전시회에는 SMT용 자재를 관리·운용하기 위한 자동 수납 시스템인 SIPLACE Material Tower를 소개함으로써, 이 전에 비해 훨씬 유연하고 효과적인 수납 시스템 및 셋업 전략을 제시했다.


내일을 위한 파트너(Partner for Tomorrow)로서, ASM AS는 JISSO PROTEC 세미나에서 최신 시장트렌드인 “Industry 4.0(제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독일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제조업 성장 전략 및 기술 혁명)”에 대한 발표를 통해 풍부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공유하였다. 


Industry 4.0 트렌드는 향후 SMT 산업의 발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SMART Factory의 비전을 촉구할 것으로 예상된다.
ASM AS의 Katsuya Miura는 “이번 전시는 작년 DEK의 인수 합병 이후 처음으로 ASM AS의 새로운 SMT 솔루션 사업부를 일본 시장에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DEK와 SIPLACE의 기술 전문가들은 현재는 물론 미래의 생산과정에서 접하는 도전 과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ASM AS는 내일을 위한 파트너가 될 준비가 되어있다”고 이번 전시회 참가 소감을 남겼다.


임재덕 기자 (smted@hellot.net)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