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AW 2023] 피엔에스이엔지, 불투명 이물 검사 가능한 장비 소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피엔에스이엔지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3, 이하 AW 2023)’에 참가해 비전 컴포넌트, 제약/바이오 검사장비를 소개했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은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코엑스 A,B,C,D홀 전관에서 개최되며, ‘We connect your factory’를 테마로 스마트제조부터 탄소중립까지 지속가능한 디지털 혁신을 선보인다.

 

피엔에스이엔지는 20년의 노하우를 축적한 검사장비 전문 기업으로부터 분사하여 영상처리에 필요한 기계설계, 영상처리 프로그램 기술과 각종 컨트롤러의 하드웨어기술, 광학 및 조명기술 등을 고객들이 손쉽게 해결 할 수 있게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설립된 비전 컨퍼넌트 전문 기업이다. 

 

 

특히 비전시스템의 핵심부품인 스마트카메라는 물론, 고객이 사용하기 편리한 각종 소프트웨어와 컨트롤러 및 특수 렌즈, 조명과 시스템 제작에 필요한 기계 설계 제공 등 고객 맞춤형으로 신속하게 검사장비의 모든 솔루션을 포함하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피엔에스이엔지가 선보인 프리필드 시린지 이물 검사는 유리, 금속, 고무 조각 등에 활용할 수 있는 장비다. Packaging 프리폼 검사는 불투명 이물 검사에 적합하며, 몰드넘버 인식기능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AW 2023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되며, 올해는 400개사가 1700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디지털 제조 혁신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컨퍼런스 및 세미나도 열리며, 업계 전문가가 참여하는 200여개의 발표로 구성된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