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SF+AW 2023 PREVIEW] 비즈캠, 비전소프트웨어 ‘위저 프로’와 ‘알티유’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비즈캠이 오는 2023년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3, 이하 SF+AW 2023)’에 참가한다.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3(Smart Factory+AutomationWorld 2023)는 국내 최대 스마트팩토리, 자동화 산업 전시회로, 스마트공장엑스포(SmartFactory Expo),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의 세부 전시회로 구성돼 있다.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에 참가하는 비즈캠이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할 주요 솔루션과 올해 사업전략, 그리고 차별화된 경쟁력에 대해 들어본다. 

 

Q. 비즈캠은 어떤 회사인가?


A. 비즈캠은 싱가포르 인스피라즈(Inspiraz)의 머신비전 플랫폼이다. 자체 개발한 위저(Wizer)와 웹스펙트(Webspect)를 통해 산업현장에 비전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VizCam 머신비전 소프트웨어의 비즈니스 모델은 현재 비전 시장의 복잡한 프로세스가 단순화되고 표준화될 수 있다는 믿음으로 개발&공급하고 있다.

 

Q. 타경쟁사 대비 비즈캠만이 갖는 내놓을만한 경쟁력은?


A. 강력하면서 심플하다. 표준비전검사도구가 포함된 비전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지 않은 오퍼레이터들도 짧은 시간 안에 비전 소프트웨어를 배우고 구성할 수 있다. 또한, 비전 애플리케이션 작성에 있어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할 수 있으며 시스템 설정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현저히 줄여준다.

 

Q. Korea Vision Show 전시회에서 소개할 제품 중 핵심 제품은? 


A. KVS에서 비즈캠은 프로젝트 개념의 위저 프로(WizerPro)와 프로덕트(Product) 개념의 RTU(알티유)를 선보인다. 우선적으로 위저 프로는 사용자가 인터페이스를 드래그 앤 드롭(Drag&Drop)하여 검사 및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생성할 수 있는 통합 개발 환경을 제공한다.

 

알티유는 이를 더욱 쉽게 도와주는 콘셉트이다. 알티유는 비전소프트웨어, 임베디드 컨트롤러, 카메라 등이 토탈로 제공되는 머신비전시스템으로 검사하고자 하는 구성에 맞게 토탈로 제공된다.

 

 

Q. 2023년도 비즈캠의 사업, 관전 포인트는?


A. 알티유 시스템과 위저프로 소프트웨어를 시장에 제공한다. 비전 제품을 마케팅 및 판매할 OEM 파트너, VAR, 시스템 통합업체 및 장비 제작사를 찾고 있다.

 

Q. 마지막으로 국내 고객들이 왜 비즈캠을 선택해야 하는가?


A. 머신비전 프로그램이 산업현장에 도입되면 해당 프로그램을 운용할 사람이 필요하다. 그러나, 생산 및 제조 현장 측에서는 비전전문가를 고용하여 이를 해결하는 데에 부담을 느낀다. 따라서, 생산근로자나 단순근로자들이 이러한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도록 대체하고 있다. 단순근로자들이 비전 프로그램을 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제작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