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SF+AW 2023 PREVIEW] 뉴로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딥러닝 비전 소프트웨어 전시

URL복사
[무료 웨비나] 차세대 비전 시스템에서 JAI Go-X 시리즈를 활용하는 방법 (3/2, 온라인)

뉴로클이 오는 2023년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3, 이하 SF+AW 2023)’에 참가한다.

 

뉴로클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딥러닝 비전 소프트웨어' 제공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뉴로클은 딥러닝 모델 트레이너인 Neuro-T 및 Neuro-X를 선보여, 종합 딥러닝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Neuro-T는 딥러닝 관련 지식이 없는 사용자도 간단한 과정을 통해 고성능 모델을 생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뉴로클이 자체개발한 Auto Deep Learning Algorithm’ 을 통해 최적의 딥러닝 모델 구조와 학습 parameter 을 자동으로 찾을 수 있고, 고성능 모델 생성을 할 수 있다. 

 

딥러닝 전문가용 Neuro-X는 다양한 hyperparameter를 직접 자유롭게 조정해 모델의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다. 

 

Augmentation 같은 데이터 관련 parameter 뿐만 아니라, 모델링 관련 parameter까지 조정할 수 있는 범위가 매우 넓어 자유롭게 최적화할 수 있다. 

 

이 밖에도 ▲Inference Center(딥러닝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모델을 평가할 수 있는 공간), ▲Auto-Labeling(기존 레이블 기반으로 추천 영역을 제공하는 자동 레이블링 기능), ▲Tag&Flag(데이터별로 다양한 색상의 태그 혹은 3색 깃발 아이콘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 등의 기능을 통해 다중 모델 활용과 데이터 관리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뉴로클은 전시 기간동안 자사 제품의 차별화된 강점인 ‘Auto Deep Learning Algorithm’ 를 키 메시지로 강조할 예정이다. 해당 기능을 사용하였을 때의 효용(리소스의 절감 및 프로세스 효율화) 을 알기 쉽게 설명한다. 

 

뉴로클 관계자는 "딥러닝 비전검사는 2차전지, 반도체, 디스플레이, 자동차 부품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된다. 실제 활용 사례를 보여주는 데모를 구현해 고객의 이해도를 높일 것이다. 또한 부대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잠재 비즈니스 파트너를 모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3(Smart Factory+AutomationWorld 2023)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 전관을 사용하는 국내 최대 스마트팩토리, 자동화 산업 전시회로, 스마트공장엑스포(SmartFactory Expo),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의 세부 전시회로 구성돼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