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산업동향

배너

와고, 전선 결선 시 가장 직관적인 단자대 'TOPJOB' 출시

URL복사

[첨단 헬로티]

 

와고의 레버형 단자대 TOPJOB®S가 출시됐다. 이로써 컨트롤 패널, 배전반 배선 시 공구 없이 손으로 쉽고 빠르게 결선이 가능해졌다. 레버를 올리고, 전선을 밀어 넣고 다시 레버를 닫으면 배선이 완료된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 사용되고 있는 WAGO 221 레버형 와이어 커넥터와 마찬가지로, 이 레버형 단자대는 독창적이면서 심플한 결선 방식이 특징이다. 특히나 필드 결선 시 작업자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그리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레버를 오픈 한 상태에서는 결선 포인트를 명확히 식별할 수 있기 때문에 결선 오류를 줄이고 작업자가 작업 도중에 결선 지점을 잊어버리는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 추가로 작업 당시 작업 공구를 통해 접속점(Clamping unit)을 오픈해두지 않아도 되므로 작업자는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 와고의 레버형 단자대 TOPJOB®S


와고의 신형 레버 타입 단자대는 단선, 굵은 연선, 가는 연선 등 모든 전선 유형에 적용이 가능하다. TOPJOB®S 단자대의 푸시-인 결선 기술은 이미 업계에서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인식되어 있으며, 이 제품은 기존 제품에 레버가 추가된 타입이다. 이러한 레버형 단자대는 기밀한 가스 타이트(gastight) 구조로 0.75mm2(18AWG) 규격 사이즈의 단선 및 연선뿐만 아니라 페룰 처리된 선을 꽂아 넣는 방식으로 직접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측면 삽입 레일 취부 레버형 단자대에 규격이 큰 전선을 결선 할 때, 전선이 휘어지지 않고 측면 다이렉트로 연결되어 작업성이 용이해졌다.   


먼저, 와고 신제품 레버형 TOPJOB 단자대는 2, -3 접점의 정격 규격 2.5mm2(14AWG), 6mm2(10AWG) 그리고 16mm2(AWG) 사이즈로 업계에서 주요하게 사용되고 있는 규격을 제공한다. 


내부 와이어링을 위한 레버형, 푸시 버튼 타입, 기본형의 레일 취부형 단자대를 사용할 수 있다. 와고는 추후 특정한 공구가 필요하지 않는 레버형의 결선 방식을 다양한 규격의 TOPJOB 단자대에 확장 적용하여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예정이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