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산업동향

배너

YK코퍼레이션, 마운트 등 마케팅 가속

  • 등록 2016.02.24 18:05:13
URL복사

YK코퍼레이션은 일본 야마하의 마운터를 수입해 국내 및 해외에 판매하며 셋업 및 유지보수를 시행하는 야마하 한국 공식 대리점으로, 급변하는 전자 관련 시장에서 고객의 요구를 경청하고 그에 부응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YK코퍼레이션의 기술팀은 설비 트러블 해결 및 운영 관리가 가능한 최고의 SMT 설비 기술 서비스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전 직원이 일본어를 할 수 있어 고객과 제조사 사이에 정확하고 신속한 의사 전달이 가능하다.


최근 YK 코퍼레이션은 야마하 주력 제품인 마운터에 이어 스크린 프린터, 검사기에 이르기까지 마케팅 파워를 보이며 3D AOI, 프린터를 1년 동안 각각 10여 대 이상 판매하는 성과를 올렸다.


이 회사의 대표 제품으로는 90000CPH급 마운터(YSM20)가 있는데, 이 제품은 칩 설비는 물론, 이형 설비까지 지원한다. 일반적으로 모바일이나 전장 업계의 라인을 보면 칩과 이형 설비를 명확하게 구분하는 곳이 많은데, 이 경우 구매 시 칩과 이형 설비를 따로 사야 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YSM20을 사용하면 설비 구축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칩 설비의 한계치인 최대 15mm의 부품 높이까지 헤드를 교환하지 않고 작업할 수 있다. 그 이상의 부품 작업이 필요할 경우, 헤드 교환 방식을 통해 최대 28mm까지 HM(칩 헤드) 및 FM(이형 부품 헤드)을 작업할 수 있다.


그리고 YSi-X의 경우, 야마하의 3D X-ray 검사기로서 고속의 X-ray 라미노그래피 이미징 기술과 광학, 레이저가 적용된 제품이다. 검사되는 각각의 부품에 대해 최적의 검사 방법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2D/3D 겸용 X-ray 검사, 광학 검사 및 레이저 특정 기능이 접목된 하이브리드형으로 설계됐다. 이에 YK코퍼레이션에서는 단품 판매가 아닌, 시스템으로 구성된 풀 라인을 공급해 SMT 전 라인에 필요한 구성을 야마하 원 메이커로 갖출 수 있도록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김희성 기자 (npnted@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