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트리비스, 헬스케어 제품 출시 등 사업 다각화

  • 등록 2015.03.11 10:34:21
URL복사

IT 기기를 비롯 자동측정검사, 표면처리, 반도체 장비 개발 전문업체인 트리비스가 최근 휴대정보기기의 보조 배터리를 활용한 헬스케어 제품을 출시하는 등 사업 다각화에 나섰다.

 

 

첨단 IT 제품, 산업 공정 장비, 의료 장비 등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트리비스는 최근 모바일 디바이스 사용이 급증하는 추세에 대응하는 헬스케어 제품을 비롯해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디어 제품 개발에 나서는 등 다각적인 시장 확대 전략을 구축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제품인 큐리엘 H-200.

큐리엘 H-200은 휴대용 배터리로 USB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이 가능하도록 개발해 사용자 편의성을 보강했다. 이 제품은 특히 휴대용 배터리 기능 이외에 휴대용 히터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접목해 눈길을 끌고 있다. 기기 작동 시 휴대기기의 보조 배터리 역할이나 히터 기능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큐리엘 H-200은 보조 배터리 이외에 트리비스의 아이디어 상품인 눈찜질기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보조 배터리를 히터 상태로 작동시키고 눈찜질기인 안대를 가열시켜 사용하도록 했다. 회사측은 눈이나 얼굴 등 인체 부위에 닿는 안대를 전용 케이스를 이용해 가열 또는 냉각시키기 때문에 전자파나 오동작으로 인한 위험 요소가 없다고 말한다. 가정이나 사무실, 자동차 등 원하는 장소에서 상용 AC 전원이나 자동차 시거잭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트리비스는 덧붙였다.

 

정홍근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