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앤시스, ‘씨엔알 테크놀로지스’ 인수…방위·항공우주 분야 강화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열 전달 및 유동 해석 및 분석 솔루션 '써말 데스크톱' 추가

 

앤시스코리아는 17일 컬리모어 앤드 링 테크놀로지스(이하 씨엔알 테크놀로지스)를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씨엔알 테크놀로지스는 업계 대표 열 전달 및 유동 해석 및 분석 솔루션인 써말 데스크톱을 공급하고 있다. 

 

써말 데스크톱이 앤시스의 기존 포트폴리오에 통합되면 열 시스템 설계의 모든 단계에서 향상된 충실도를 제공, 애플리케이션 최적화가 가능해져 항공우주 및 방위, 민간 우주 산업 분야의 업계 리더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앤시스는 밝혔다. 또한 이번 인수는 2022년 앤시스의 연결재무제표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방위, 민간 우주 및 기타 산업의 많은 엔지니어링 시스템을 설계하려면 시작 및 종료와 같은 매우 높은 정확도가 요구되는 상황에 대한 설명을 포함해 광범위한 환경 조건과 열 컨디션에 대한 철저한 이해가 필요하다.

 

써말 데스크톱의 열 중심 모델링 접근 방식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빠르고 효과적인 시스템 레벨 시뮬레이션 기능을 제공한다. 또 앤시스의 피직스 솔버와 함께 사용해 열 시스템 설계 전 단계를 최적화할 수 있다.

 

이번 인수는 앤시스의 3D 열, 유동및 미션 시뮬레이션 도구 제품군을 보완하고 다양한 구성 요소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시스템 및 네트워크의 열 컨디션에 대한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한 설계, 분석 및 최적화를 지원한다. 

 

양사 합병으로 앤시스와 씨엔알 테크놀로지스의 기존 협업을 확장해 고객이 써말 데스크톱의 보다 강력한 시스템 수준 열 모델링을 앤시스의 구조, 유체, 공간 및 광학 시뮬레이션 포트폴리오를 포함한 멀티피직스 해석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결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셰인 엠스위일러 앤시스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은 "민간 우주, 발사체 및 위성 분야는 엄청난 속도로 혁신이 진행되고 있다"며 "업계 선두 기업들의 동급 최고 기술이 결합됨으로써 폭발적인 시장 성장세에 맞춰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응하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브렌트 컬리모어 씨엔알 테크놀로지스 사장은 "앤시스에 합류해 업계 최고의 고급 열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앤시스의 포트폴리오를 보완하는 것 외에도 엔지니어와 연구원에게 높은 유연성을 기반으로 사용자 필요에 따라 정의해 사용할 수 있는 개방형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