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CLICK BOOK] ‘2024 디지털 전환 가이드북’ 발간...“DX 위한 필독서”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산업 기술 전문 미디어 그룹 ㈜첨단이 제조 혁신을 위한 필독서 ‘2024 디지털 전환 바이어스 가이드’(2024 DXBG)를 발간했다.

 

디지털 전환(DX) 바이어스 가이드는 중소·중견기업이 직면한 디지털 전환의 복잡성을 해결하고, 성공적인 전환을 이룰 수 있도록 설계된 종합적인 자료집이다. 이 가이드북을 통해 기업들은 디지털 전환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관련 기술과 솔루션을 이해함으로써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변화를 도모할 수 있다.

 

 

디지털 전환의 핵심은 단순히 기술의 도입에 그치지 않고, 이를 통한 제조 공정의 혁신, 운영 효율성의 극대화, 그리고 최종적으로는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 확보에 있다. 디지털 기술은 제품과 서비스의 개발부터 생산, 유통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혁신적인 변화를 가능하게 한다.

 

‘디지털 전환 바이어스 가이드’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사례들은 기업들이 이러한 변화를 실제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또한 정부의 지원사업과 같은 외부 자원을 활용하여 디지털 전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 방안도 소개하고 있다.

 

이 가이드북은 디지털 전환을 고민하는 기업뿐만 아니라, 산업 전반에 걸쳐 디지털 기술의 적용을 모색하는 모든 이들에게 유익한 자료가 될 것이다.

 

㈜첨단의 이준원 대표는 “디지털 전환은 단기간에 이루어지는 변화가 아니라 지속적인 노력과 실험을 통해 달성되는 과정임을 알아야 한다”며 “이 가이드북은 변화하는 시장과 기술 환경 속에서 기업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디지털 전환 여정에 있어서 신뢰할 수 있는 나침반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지털 전환 바이어스 가이드 구매를 원하면 해당 사이트(https://www.hellot.net/home/page.html?code=book)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