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산업동향

배너

[AW 알림] AW뉴스/AW 일반신청 12월까지 선착순 접수

  • 등록 2012.11.02 09:14:41
URL복사

[AW 알림] AW뉴스/AUTOMATION WORLD 2013 AW 일반신청 12월까지 선착순 접수


AW 2013, 제조산업계 3만명 참관 예상

2013년 오토메이션 월드(Automation World 2013, AW 2013) 일반신청이 2012년 12월31일에 선착순 마감된다.
현재 ABB, 슈나이더일렉트릭,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오토닉스, 이플랜, 파나소닉 등 자동화 관련 선도업체들이 조기신청을 확정했다(사진 1).
오토메이션 월드에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홈페이지(www.automationworld.co.kr)를 통해 신청하거나 사무국(첨단 : 02-3142-4151 / 코엑스 : 02-6000-1053)으로 문의하면 된다. 단, 선착순 접수이기 때문에 부스 소진 시 조
기 마감될 수 있다.
AW 2013은 내년 3월13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 1층 전관과 3층 C홀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제24회 국제공장 및 공정자동화전(aimex)와 제2회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 국제포장기술산업전(Packaging World)가 동시에 개최되어 내용과 규모 면에서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산업 자동화 관련 다채로운 관 구성을 통해 전문성을 높인 각 분야의 트렌드를 보여줄 예정임에 따라 전시 기간 약 3만 명의 자동차, 반도체, 조선, 화학 등 제조 산업계 종사자들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머신비전산업전 부스 위치 추첨

AW 사무국은 지난 10월11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403호에서 제2회 한국머신비전산업전 부스 위치 추첨 행사를 했다.
머신비전산업협회 조현기 총무의 진행으로 열린 부스 위치 추첨 행사는 총 32개 업체 100개 부스를 대상으로 부스 AW 일반신청 12월까지 선착순 접수 규모별 추첨을 통해 희망 위치를 확정했다(사진 2).
조현기 총무는 “한국머신비전산업전은 성숙되어가는 머신비전산업의 확산에 중점을 두고, 전문기술과 제품들을 더욱 쉽게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한다”며, “참가업체 및 관련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AW 사무국, 네트워킹 이벤트 개최

AW 사무국은 올해에도 참가업체 전시담당자 및 영업, 마케팅 담당자들과 함께하는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다.
네트워킹 데이는 업계별 참가 대상 업체들과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정기적인 업계와의 모임을 통해 아이템별 트렌드를 파악, 더 나은 전시회로 성장하고자 마련됐다(사진 3).
이번 네트워킹 데이는 10월부터 12월 중 센서 및 제어기기, FA 부품업계, 모션컨트롤 및 산업용 로봇 등 전문 기술 분야별로 총 세 차례 개최될 예정이다.

국제포장기술산업전 동시 개최

국제포장기술산업전(Packaging World 2013)은 오토메이션 월드 2013이 열리는 3월13일부터 3월16일까지 코엑스 3층 C홀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이번 Packaging World는 기존의 포장 관련 전시회에서 볼 수 있었던 포장처리기술 외에도 공장자동화 기술과 연계된 포장 공정 및 물류자동화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포장산업을 이끌고 있는 친환경, 디자인 트렌드를 보여주고 새로운 수요를 촉발할 수 있는 아이디어전과 디자인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오토메이션 월드는 국제포장기술산업전과 동시 개최함에 따라 신규 바이어의 개발과 교류 증진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상호 산업 연계성이 높은 만큼 신규 비즈니스 개발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을 통한 제품과 브랜드 홍보 강화

오토메이션 월드는 올해에도 참가업체 제품과 브랜드 홍보를 위해 온라인과 SNS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내에서도 업계소식 카테고리를 만들어 업계 홍보에 도움이 되게 했다. 또한 지난해 운영하던 트위터,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링크인 등 최신 SNS 마케팅 툴을 활용해 산업 현장의 업계 최신 정보를 바이어를 대상으로 실시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AW 사무국은 온라인 마케팅을 적극 시행 함으로써 자동화 산업의 중심인 오토메이션 월드와 함께 온·오프라인의 경계 없이 업계소식을 주고 받고 네트워킹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뉴스레터, 카페, Cyber Coex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전시 전, 전시 진행 중,전시 이후까지 지속적으로 참가업체에 대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오토메이션 월드의 프로모션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하는 업체는 보도자료와 제품 이미지 등을 AW 사무국(automationworld@coex.co.kr)으로 보내 홍보를 요청하면 된다.

AW 100% 활용 TIP

AW 뉴스레터와 소식지를 우리 회사 홍보 도구로!
AW 사무국은 약 8만 명을 대상으로 월 1회 뉴스레터를 발송한다. 뉴스레터와 소식지는 국내외 참가 대상 업체와 참관객에게 배포하여 오토메이션 월드의 새로운 소식들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세미나 개최와 신제품 홍보를 희망하는 업체는 AW 사무국으로 관련 자료를 보내주면 오토메이션 월드와 함께 약 8만 명을 대상으로 홍보할 수 있다.

업계 간 네트워킹이 필요하다면 AW Cafe로~
2012년에 운영하던 블로그가 너무 일방적 소통의 장이였다는 참가업체들의 건의로 AW 사무국은 양방향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네이버에 AW Cafe(cafe.naver.com/automationworldcoex)를 만들어 운영하기로 했다. AW 사무국에서는 앞으로 진행될 관별 네트워킹 데이 진행이나, 소소한 업체 간 이야기 등을 쉽게 나눌수 있는 공간의 장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