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KB카드 ‘위시 시리즈’ 카드 출시…생애주기·소비목적별 혜택

URL복사

 

KB국민카드는 고객 생애주기와 소비목적별로 필수 혜택 모아 만든 '위시(WE:SH) 시리즈' 카드 3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위시 올' 카드는 국내 가맹점 이용 시 전월 실적 조건 및 할인 한도 없이 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 위시' 카드는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이면 ▲ KB 페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0% ▲ 음식점·편의점 업종 이용금액 10% ▲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금액 10% ▲ OTT 서비스 정기결제 시 30% 등의 할인 혜택을 각각 월 최대 5천원 한도로 제공한다.

 

또 '먹는 데 진심'(배달·커피 5% 할인), '노는 데 진심'(택시·커피 5%, 영화관 30% 할인), '관리에 진심'(미용실, 스포츠, 온라인서점, 올리브영 등 5% 할인) 등 고객 맞춤형 혜택인 '더욱 진심서비스' 중 1개를 선택해 월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2인 이상의 생활비 소비 패턴에 특화한 '아워 위시' 카드는 '우리를 위한 선택' 신청 시 마트, 백화점, 동네생활 등 3개 영역 중에서 1개를 선택해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 원까지 5%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두리를 위한 선택'은 문화생활, 교육, 병원 중 1개를 선택해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1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위시 올 카드가 2만원(모바일 단독카드 1만4000원), 마이 위시 및 아워 위시 카드는 1만5000원(모바일 단독카드 9000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위시 시리즈는 함께하는 가장 필수적인 혜택만 모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비 여정을 고려해 고객이 자연스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와 환경까지 생각하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