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이하 에이디링크)는 지능형 비디오 관리를 포함한 인공지능(AI) 분야의 선도적인 소프트웨어 전문가 팀인 ANSCENTER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ANSCENTER의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성은 에이디링크의 AI 솔루션 포트폴리오 및 강력한 하드웨어와 결합한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AI 기술을 발전시키고 배포를 가속화하기 위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공유했다.
ANSCENTER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AI 설계 및 통합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이디링크는 ANSCENTER와 협력해 이 시장의 고객이 엣지 AI 비전 솔루션을 신속하게 적용하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둔다.
에이디링크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업 부문 총괄 매니저인 Vincent Tseng은 “에이디링크의 폭 넓은 엣지 AI 플랫폼과 ANSCENTER의 지능형 비디오 관리 전문성이라는 특별한 조합은 엣지 AI 비전 개발을 단순화 및 가속화하고 AI 애플리케이션의 최첨단 혁신을 주도한다”고 말했다.
이 파트너십의 엔드 투 엔드 컴퓨터 비전 솔루션은 에이디링크 NEON 스마트 카메라와 ANSCENTER의 ANS 비디오 인텔리전스 시스템(ANSVIS) 소프트웨어를 통합한다.
ANSVIS는 멀티 산업 등급 NEON 스마트 카메라에서 AI 모델을 관리, 배포, 업데이트 및 전환해 기존 제조 시스템에서 지능형 분석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성숙한 AI 알고리즘을 통해 가동 중지 시간 없이 구현 및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한 예로, 음료 제조업체는 AI 기반 비전 시스템으로 빠르게 움직이는 생산 라인에서 잘못된 캔, 상자 및 기타 다양한 자재 취급 및 품질 문제를 감지하도록 한다. 소진된 원자재로 인해 전체 라인이 막힐 수 있고, 미완성 제품의 문제는 가공 처리 단계에서 고장 또는 안전 사고를 유발한다.
만약 AI가 없다면 ,작업자는 문제를 방지하고 해결하도록 라인을 직접 일일이 모니터링하고 중지해야 한다. 음료 제조업체를 위한 소형의 일체형 독립형 AI 솔루션은 오류 감지, 카운팅 및 추적을 포함한 시각적 품질 검사, 작업장 안전 문제에 대한 인식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같은 검사 프로세스 자동화는 담당자로 하여금 다운타임, 인건비, 인적 오류를 줄이고, 더 빠르고 정확한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