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라이온, ‘NT328G 레이어3’ 기가비트 이더넷 스위치 출시

2019.12.04 17:40:15

조상록 기자 mandt@hellot.net

[첨단 헬로티]


산업자동화 분야의 통신, 모니터링, 제어 솔루션 전문기업 ‘레드라이온컨트롤(Red Lion Controls, 이하 레드라이온)’이 새로운 ‘NT328G 레이어3’ 이더넷 스위치를 출시한다.


이번 모델은 28개의 고속 포트(24기가비트, 4 ~ 10기가비트)와 안정적인 유선 속도의 스위칭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석유 및 가스, 상하수도, 에너지 및 교통, 비디오 및 보안 분야는 물론, 대역폭 집약적인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현재 및 미래의 요구에 부합하는 탁월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NT328G 레이어3’ 이더넷 스위치


레드라이온의 NT328G 레이어3는 구리와 광 포트를 유연하게 결합한 솔루션으로 VLAN 또는 서브넷을 통해 라우팅할 수 있는 레이어3 라우팅과 함께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다기능 및 확장성을 보장한다.


산업용 등급의 NT328G는 네트워크 리던던시 및 첨단 통합 보안 기능과 정책 기반 트래픽 제어 및 사용이 편리하게 구성돼 있어 운영 비용은 줄이면서도 지속적으로 네트워크 활동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매끄러우면서도 견고한 IP30 랙마운트 금속 하우징은 넓은 동작온도 조건과 위험 지역을 비롯한 열악한 산업 환경에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도록 내구성이 뛰어나며, 고장을 방지할 수 있다.


대규모 산업용 네트워크에 적합한 NT328G는 현재는 물론 미래의 속도 요구와 미디어 요건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고 있어 향후 수년간 투자 보호에 유리하다.


레드 라이온 컨트롤의 제품관리 디렉터인 다이앤 데이비스(Diane Davis)는 “산업 분야의 고객들은 현재 및 미래의 대역폭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10기가비트 속도로 확장이 가능한 안정적인 유선 속도의 레이어3 스위칭 성능을 요구하고 있다. 이제 고객들은 네트워크 에지에서 코어까지 산업 요구사항을 해결하고, 미래 지향적이며, 내구성이 뛰어난 스위치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