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기계전] 아메가, 컨베이어부터 구동용까지 벨트 라인업 확장

2019.10.25 19:04:12

조상록 기자 mandt@hellot.net

[첨단 헬로티]


아메가(AMMEGA)가 2019 한국기계전(Korea Machinery Fair : KOMAF 2019)에서 컨베이어 벨트부터 구동용 벨트까지 다양한 벨트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아메가는 아메랄벨텍(Ammeraal Beltech)과 메가다인(MEGADYNE)이 통합된 새로운 기업으로, 기존 두 기업의 제품 라인업을 모두 갖추게 됐다. 먼저 아메랄벨텍은 이송 컨베이어 벨트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 수지벨트, 경량 고무벨트, ZipLink 벨트, 울트라싱크벨트 등 다양한 재질의 벨트를 공급하고 있다.



 

메가다인은 구동용 벨트, 이송 벨트, 관련 부품들을 공급하는 전문 기업으로 동력 전달 및 이송 분야에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우레탄 타이밍 벨트(몰드형, 엔드레스형, 오픈형)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제품 중 UNI 모듈라 벨트는 아메가의 대표 제품이다. UNI 모듈라 플라스틱 벨트는 포지티브 구동으로 소음이 적고 수명이 길다. 또 블록쌓기 패턴으로 조립되며 다양한 길이와 폭으로 제작할 수 있다. 특히 고급 중합체는 접착 방지 특성을 향상시키고 마찰을 줄이며 전력 소비를 낮추는 특징이 있다.


한편, 2019 한국기계전은 일산 킨텍스1 전시장에서 이달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의 일정으로 개최됐다.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전시회에는 4만2,930㎡의 면적에서 27개국 592개사가 참가한 국제전시회로 7만 여 명의 참관객이 다녀갔다.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