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텔레다인 플리어, Dragonfly S USB3 카메라 시리즈 출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산업용 비전 분야의 선도 기업인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 IIS가 고도의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개발된 Dragonfly S USB3 카메라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신제품은 대규모 제조, 대량 애플리케이션, 및 다중 카메라 시스템을 위한 모듈형, 소형, 경량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이미징 애플리케이션 개발 초기 단계의 가속화를 목표로 한다.

 

텔레다인 플리어 IIS의 총괄 매니저인 Sadiq Panjwani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대해 "Dragonfly S 카메라 시리즈는 공장 자동화와 임베디드 비전 기반 장치 제조업체에게 시장 진입을 위한 실용적인 옵션을 처음으로 제공한다. 이 모듈형 카메라는 엔지니어들이 경쟁력 있는 비전 제품을 신속하게 테스트, 개발 및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다"라고 밝혔다.

 

Dragonfly S 카메라 시리즈는 3D 스캐닝, 자동 광학 검사(AOI) 등 다양한 임베디드 또는 휴대용 장치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보드 레벨부터 견고한 알루미늄 케이스에 완전히 밀폐된 모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구성 옵션을 제공한다. USB 커넥터는 후면 또는 측면 방향으로 제공되는 스크류인 잠금 메커니즘과 함께 설계되어, 좁은 공간에서도 완벽한 통합을 가능하게 하다.

 

특히, 케이스 모델은 전자파 간섭(EMI) 완화가 중요한 의료 및 주거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도록 Class B EMC 안전 규정을 준수한다. 이와 함께, 온보드 이미지 버퍼는 캡처된 모든 이미지 프레임이 호스트 CPU로 안정적으로 전송될 수 있도록 보장하여 고성능 이미징 작업의 신뢰성을 높인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