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소형 정밀모터 전문기업 ‘인아오리엔탈모터’가 9월 12일부터 21일까지 전국 8개 도시를 순회하며 모터 기초·이론 교육 및 체험 실습까지 제공하는 ‘세미나 페어(SEMINAR FAIR 2017)’를 개최한다.
세미나 페어는 모터 이론 교육 및 제품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실습으로 구성된 기술 세미나로, 인아그룹만의 특별한 고객 지원 서비스의 일환이다. 인아그룹은 지난 2000년부터 꾸준히 본 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연평균 300여 명, 200여 개 업체가 참가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수원을 시작으로 안산, 안양, 천안, 부산, 대구, 구미, 대전 순으로 총 8개 도시에서 열리며, 소형 모터 관련 분야에 종사하는 고객들이 흥미를 느낄만한 주제의 세미나로 꾸며진다.
이번 세미나 페어는 ‘α-STEP 모터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 아래, 모터 이론 교육은 물론 스텝모터(Open Loop 제어)와 서보모터(Closed Loop 제어)의 장점을 함께 지닌 신개념 스텝모터 ‘α-STEP 모터의 특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실습 시간을 갖는다.
약 4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세미나 페어는 △STEP 모터의 이론 교육 △STEP 모터 이론 및 α-STEP 모터와 SERVO 모터 비교 △STEP 모터 구동 및 특성에 대한 실습 교육으로 이뤄진다. 고객들은 전시실 내 체험 부스에서 제품 데모기를 활용한 실습 체험에도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다.
또한 고객을 위한 흥미로운 이벤트도 마련된다. α-STEP 모터 체험 부스에서 진행되는 체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이 증정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인아오리엔탈모터 홈페이지(www.inaom.co.kr) 또는 각 지역 영업소를 통해 사전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한편, 인아오리엔탈모터, 인아코포, 인아엠시티는 오는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한국기계전’에 참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