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CEF 2025] 한국씨앤에스, 자동차 디테일링 용품 ‘Z’시리즈 선보여

2025.09.12 13:30:33

이창현 기자 atided@hellot.net

 

한국씨앤에스가 제1회 대한민국 산업단지 수출박람회(KICEF 2025)에 참가해 자동차 디테일링 용품 ‘Z(ZOMBIE)’를 선보였다.

 

제1회 대한민국 산업단지 수출박람회 ‘KICEF 2025’가 1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산업단지 기반의 수출 확대와 기술 혁신’이라는 취지를 살려 자동화·정밀·계측제어기계, Robot·자동화 시스템, 산업용 IT 설비, 반도체·전자 부품, 화학·바이오 소재, 건축자재 및 일반 생활용품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국내외 중견기업 및 스타트업이 참여해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인다.

 

한국씨앤에스는 특수 윤활유와 첨가제를 시작으로 특수 화학분야의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세계 최고의 품질을 목표로 국산화 기술을 위한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회사는 국내 최초로 각종 타이어용 이형제, 특수 페인트, 합성고무의 국산화 개발에 성공했으며 각종 친환경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지난 2006년에는 글로벌 기업 GE W&PT사로부터 국내 서남부 총판권을 획득하기도 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프리미엄 타이어&트림 광택코딩제, 셀프 유리발수 코팅제, 중성 가죽코팅제, 알칼리성 벌레제거제, 유막제거제 등 다양한 자동차 디테일링 용품을 소개해 관람객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이번 KICEF 2025 기간에는 ‘산업단지의 날’ 기념식과 더불어 국내외 수요기업 및 유망 스타트업 간의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기회인 글로벌 오픈 이노베이션, 동남아·유럽 등 산업바이어들을 초청한 1:1 수출상담회, 현직 MD와의 상담 및 컨설팅 기회가 제공되는 MD 구매 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려 더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