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비즈캠, ‘AW 2024’에서 비즈스토어 세미나 성황리 마쳐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싱가포르의 선도적인 기술 기업 인스피라즈가 자사의 머신비전 플랫폼, 비즈캠(VizCam)을 통해 새로운 솔루션 ‘비즈스토어’(VizStore)를 선보이며, 지난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AW 2024)’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화 산업 전시회인 이번 행사는 다양한 기업들이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소개하는 장으로, 비즈캠의 비즈스토어는 머신비전 시장에 새로운 혁신을 불러일으킬 주요 플랫폼으로 각광받았다.

 

비즈스토어는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머신비전 애플리케이션을 선택, 다운로드하여 적용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 컨셉의 솔루션으로, 이미 론칭 단계에서 수백 개의 레퍼런스를 제공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플랫폼은 산업 현장의 기존 제조 공정을 자동화 공정으로 혁신하려는 바이어들에게 빠른 적응과 효율적인 작업 수행을 가능하게 하며, 다양한 머신비전검사 옵션을 쉽게 탐색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비즈캠의 김승현 마케팅 팀장은 세미나에서 “머신비전 시장에서 커스터마이징이 필수적이지만, 비즈스토어는 리드타임을 현저히 줄여주는 하나의 해결책이 될 것”이라며, 비즈캠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과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비즈캠은 비즈스토어의 소개뿐만 아니라, 스마트 제조 혁신을 위한 자사의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며 참석자들에게 비즈캠의 첨단 기술과 머신비전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싱가포르 인스피라즈의 비즈캠 플랫폼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며, 스마트 제조와 자동화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주요 플레이어로서의 위치를 확립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