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Energy Plus 2017] 신흥에스이씨, 전기자동차/ESS용 전지팩 모듈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신흥에스이씨는 9월 27(수)일부터 29일(금)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Energy Plus 2017(2017 에너지플러스)에 참가하여 전기자동차(xEV), 신재생에너지 저장장치 등에 공급하는 전지팩 모듈과 이 모듈을 패키징화 시킨 PCS(power conversion system)를 선보였다. 



신흥에스이씨는 배터리용 스트립터미널을 비롯해 EV/ESS 전지팩 모듈 및 중대형/소형전지 부품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전기자동차, ESS(에너지 저장 시스템), 핸드폰, 전동공구 등에 들어가는 금속소재 원통/각형 캡어셈블리와 캔을 주로 생산한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저지팩 모듈은 각형 및 원용 모듈 등으로 구성돼 있는데, 여기에는 발열을 최소하시키기 위한 레이저 공법 등의 다양한 혁신 기술이 적용돼 있다. 신흥에스이씨는 2016년 1000억원을 달성하며 연평균 20% 성장율을 보이고 있다. 


▲ PCS에 들어가는 배터리 모듈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에너지신산업 전시회들이 통합되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에너지 산업 전시회인 ‘Energy Plus 2017(2017 에너지플러스)’는 코리아스마트그리드엑스포, 인터배터리, 한국전기산업대전‧한국발전산업전, 서울국제전기차엑스포, 신재생에너지엑스포 및 그린빌드 총 5개의 명성 있는 에너지 분야 전시회들이 한자리에 모여 700개사 1,500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Energy Plus 2017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스마트그리드협회, 한국전지산업협회, 코엑스, 한국전기산업진흥회의 주관으로 열린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