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11월 30일까지 'LOCA X 구독 카드' 추가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LOCA X 구독 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에게 최대 60개월 동안 이용실적 구간별 추가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소지 고객도 자동으로 적용된다.
LOCA X 구독 카드는 OTT(디즈니플러스, 왓챠, 유튜브, 티빙), 교육(교원에듀 빨간펜, 대교, 윤선생), 홈케어(스마트렌탈, 위덱), 일룸, 스타벅스(자동충전) 등 다양한 정기결제 및 장기할부 제휴사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제휴사 정기결제 비용을 자동납부하면 지난달 이용실적이 30/70만원 이상일 때, 각각 1만5000/1만7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추가 할인 혜택은 카드 유효기간까지 제공된다.
또한 제휴사에서 10만원 이상을 24/36개월 장기할부 이용 시 지난달 이용실적이 30/70만원 이상인 경우 각각 1만3000/1만7000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추가 캐시백 혜택은 최초 캐시백 제공월로부터 36개월간 제공된다. 할부요율은 연 7.0%다. 정기결제 할인 혜택과 장기할부 캐시백 혜택은 동시에 받을 수 없다.
연회비는 2만원(국내전용, 해외겸용)이며, 제휴사 확인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및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홈페이지, 고객센터와 제휴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구독경제 트렌드 확산에 따라 OTT는 물론 홈케어, 교육비 등 다양한 정기결제 가맹점과 장기할부 가맹점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LOCA X 구독 카드는 구독경제 시대의 구독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유용한 카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