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솔라홀딩스, 한국 시장에서 입지 확장 위해 한국에 신규 자회사 설립

2018.06.15 23:19:29

김동원 기자 eled@hellot.net

[첨단 헬로티]

 

고성능 태양광 발전 제품을 제조하는 JA솔라홀딩스가 한국에 신규 자회사를 설립하고,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장하기로 결정했다.

 

JA솔라홀딩스는 2001년 한국 시장에 진출, 고객에게 태양광 전지를 공급하기 시작했다.

 

 

 

 

JA솔라홀딩스는 2016년 11월, KS(Korean Industrial Standards) 모듈 인증을 획득하는 데 성공한 이후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이 기업은 한국 고객에게 태양광 모듈을 공급하며 신뢰를 쌓아갔다.

 

JA솔라홀딩스는 이제 한국 지사를 설립함으로써 한국 고객에게 시기적절하고 효과적인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국 시장에 대한 영향력을 높일 수 있게 됐다.

 

고효율성 태양광 제품은 한국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JA솔라홀딩스는 고성능 태양광 모듈을 생산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고객의 투자 수익을 최적화하며, 고품질 제품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

 

JA솔라홀딩스는 시장 내 자사의 견고한 평판을 통해 KT, GS 그룹, 현대 그룹, SK 그룹, 포스코 그룹, ETA Solar 등 높은 평가를 받는 수많은 기업과 밀접한 사업 관계를 구축했다.

 

JA솔라홀딩스 회장 겸 CEO Baofang Jin은 “자사는 전 세계적으로 20개가 넘는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며 “한국 태양광 시장의 가능성과 사업 전망을 낙관하고 있으며, 자사의 신규 한국 자회사가 한국 고객에게 시기적절하고 우수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사의 능력을 증대시킬 것으로 확신한다. 그뿐만 아니라, 자사는 신규 자회사를 통해 자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굴지의 태양광 모듈 공급업체로 성장하며, 한국의 재생에너지 발전에 더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