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산업혁명 대응 기업물류혁신 세미나 24일 부산서 개최

2018.05.18 17:05:41

김진희 기자 jjang@hellot.net

 

[첨단 헬로티]

 

한국하니웰과 (주)첨단이 지역 중소중견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오는 24일 부산 씨클라우드 호텔에서 '4차산업혁명 대응 기업물류혁신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관세물류협회, 한국통합물류협회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의 물류혁신을 위한 다양한 방안이 제시된다.

 

 

세미나 기조강연으로 삼성SDS 양태영 그룹장이 해운물류 블록체인 적용사례에 대해 발표한다. 블록체인은 미래 물류혁신의 차세대 기술로 손꼽히고 있으며, 해운물류 분야와 다양한 기업사례를 위주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한국AEO진흥협회 김운용 연구원은 AEO 제도 및 활용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AEO는 수출입 화주 및 물류업체의 안전관리를 인증하는 제도로 최근들어 각광을 받고 있는 제도다.

 

다음으로 한국하니웰 박지훈 지사장과 백승환 차장이 하니웰이 제공하는 검증된 글로벌 물류솔루션에 대해 발표한다. 이어 TNTECH 김형민 차장은 이러한 하니웰 솔루션의 적용을 통한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세미나 이후에는 하니웰의 글로벌 솔루션을 직접 시연하고 확인할 수 있는 네트워킹 자리가 마련된다.

 

참여를 원하면 세미나 홈페이지(http://exhibition.hellot.net/academy/detail.do?exhId=EXH_0000000000001109)를 참고하면 된다.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