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아이피지포토닉스코리아는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파이버 레이저를 선보였다.
IPG Photonics는 통신장비 표준에서 요구하는 엄격한 품질기준을 능가하는 여러 종류의 산업용 레이저를 생산하고 있다. 다이오드 펌프 파이버 레이저와 파이버로 전송되는 다이오드 레이저에는 1kW 이상의 단일모드 시스템과 50kW까지의 멀티모드 제품, 25kW까지의 Q-스위치 레이저, 그리고 10kW까지의 다이오드 레이저 등이 있다.
IPG의 모든 파이버 레이저는 크기가 작고, 다이오드 수명이 길며, 유지 보수가 필요 없고, 다른 산업용 레이저보다 에너지 효율이 우수하다. 또한 우리의 파이버 레이저는 모든 출력 대에서 일관성 있는 빔 발산과 빔 프로필 특성을 공통적으로 갖고 있다.
2017 한국기계전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