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CEF 2025] 열방, 고휘도 개조 가능한 산업용 디스플레이 선보여

2025.09.12 02:28:09

구서경 기자 etech@hellot.net

 

열방이 산업단지 박람회에서 산업용 디스플레이와 기능성 글라스 등 다양한 LCD 제품을 선보였다.

 

제1회 대한민국 산업단지 수출박람회 ‘KICEF 2025’가 10일부터 1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산업단지 기반의 수출 확대와 기술 혁신’이라는 취지를 살려 자동화·정밀·계측제어기계, Robot·자동화 시스템, 산업용 IT 설비, 반도체·전자 부품, 화학·바이오 소재, 건축자재 및 일반 생활용품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국내외 중견기업 및 스타트업이 참여해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인다.

 

 

열방은 산업용 디스플레이와 기능성 글라스 등 다양한 LCD 솔루션을 선보였다.

 

 

산업용 디스플레이 LCD Ass'y는 디스플레이와 터치  혹은 기능성 글라스를 접합하여 일체화된 조립체로, 필요 시 디스플레이를 고휘도로 개조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투명전극 글라스는 유리 기판 위에 ITO(Indium Tin Oxide)를 물리적으로 진공 증착해 유리 기판에 투명 전극을 형성한 유리다. 함께 전시된 저반사 글라스는 글라스 표면의 빛 반사 현상을 줄이고, 투과율을 높여서 글라스를 통해 보이는 콘텐츠를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특수 처리한 코팅이 특징이다.

 

열방은 이밖에도 고휘도 LCD, 터치스크린, 커버글라스, 디스플레이용 전자파 차단 필터 등 다양한 LCD 제품을 고객의 필요에 맞게 설계, 공급하고 있다.

 

한편, 이번 KICEF 2025 기간에는 ‘산업단지의 날’ 기념식과 더불어 국내외 수요기업 및 유망 스타트업 간의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기회인 글로벌 오픈 이노베이션, 동남아·유럽 등 산업바이어들을 초청한 1:1 수출상담회, 현직 MD와의 상담 및 컨설팅 기회가 제공되는MD 구매 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려 더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헬로티 구서경 기자 |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