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오므론-뉴라 로보틱스, 새로운 인지 로봇 공개

URL복사

 

오므론 오토메이션(Omron Automation)과 인지 로봇 분야의 혁신 리더인 뉴라 로보틱스(Neura Robotics)가 첨단 AI 기반 인지 자동화 기술을 통해 제조 효율성을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력은 시카고에서 5월 6일부터 9일까지  열린 Automate 무역 박람회에서 주목을 받았으며, 이 전시회에서 두 회사는 새로운 OMRON 지능형 인지 로봇(iCR) 시리즈를 소개했다.

 

뉴라 로보틱스의 MAiRA 라인에서 파생된 Omron iCR은 통합 센서와 AI 기술을 활용하여 유연성, 생산성 및 효율성에 대한 산업 고객의 요구를 해결한다. 

 

이 로봇은 통합 3D 비전 센서, 직관적인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향상된 성능과 안전을 위한 NEURA의 첨단 안전 아키텍처를 옵션으로 제공한다.

 

새로운 로봇의 잠재력은 Automate에서 3D 쓰레기통 피킹 데모를 통해 선보였다. 이 데모는 AI 기반의 인지 자동화가 어떻게 제조 공정의 효율성과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재정의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뉴라 로보틱스의 설립자이자 CEO이자 선구자인 데이비드 리거(David Reger)는 “오므론과의 전략적 제휴는 산업 자동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 글로벌 로봇 시장에 혁명을 일으킬 것”이라며 "지능형 인지 로봇 iCR을 통해 우리는 사용 장벽을 없애고 애플리케이션을 확장하며 제조 분야에서 새로운 업계 벤치마크를 설정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오므론 로보틱스 앤 세이프티 테크놀로지스의 사장 겸 CEO인 올리비에 웰커(Olivier Welker)는 “뉴라 로보틱스와의 파트너십의 다음 단계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Omron iCR은 산업 자동화의 경계를 넓히고 제조 부문의 혁신을 주도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나타낸다. 우리는 고객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하고 자동화 분야의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