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크레아폼, 자동화된 품질 관리 애플리케이션 전환 키트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직관적인 하이브리드 솔루션으로 자동화된 품질 관리 접근성 향상

 

자동화된 휴대용 3D 측정 솔루션의 세계적인 공급업체인 크레아폼(Creaform)은 HandySCAN 3D 및 MetraSCAN 3D 휴대용 3D 스캐너 제품군을 자동화된 품질 관리(AQC)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본격적인 솔루션으로 전환할 수 있는 자동화 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협동 로봇과 모든 관련 장비가 장착된 실제 워크스테이션을 통해 작업자는 휴대용 모드 뿐만 아니라 자동화 모드에서도 3D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다. 설치와 배포가 모두 쉬운 안전한 솔루션이다.


진정한 상호 연결성의 모델인 이 솔루션은 VXscan-R 디지털 트윈 환경과 원활하게 인터페이스되므로 기술에 익숙하지 않거나 익숙하지 않은 작업자라도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올인원 시스템이 된다. 


또한 작은 설치 공간,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 저렴한 총소유비용 등의 특징을 갖춘 하이브리드 솔루션은 자동화 솔루션과 자동화 전반에 대한 접근성을 대중화하기 위한 고귀한 노력의 일환이다.


크레아폼의 관계자는  "장비의 본질적인 안전성과 시중의 맞춤형 솔루션에 비해 구현의 직관성을 고려할 때 , 이 턴키 패키지는 특히 자동화 영역에 첫발을 내디딘 중소기업 및 기타 기업에 적합하다"며 "코봇에 스캐너를 장착하면 생산성 향상과 오류 가능성 감소 등 여러 가지 이점을 누릴 수 있다. 하지만 언제든 HandySCAN 3D 또는 MetraSCAN 3D를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이고 공작물을 옮길 필요가 없다"라고 설명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