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키사이트, AI 데이터센터 테스트 플랫폼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AI·ML 네트워크 검증 및 최적화 분야의 혁신을 가속하도록 설계된 키사이트 AI 데이터 센터 테스트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전례 없는 수준의 규모와 효율성으로 새로운 AI 인프라의 벤치마킹 역량을 크게 향상시킨다고 키사이트는 전했다.

 

모든 산업 부문에서 AI 배포 및 사용의 비율이 빠르게 늘고 있으며, 새로운 AI 모델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교육 및 제공하는 것이 기업의 최우선 과제로 떠올랐다. AI·ML 워크로드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처리하며, 이때 교육 시간을 줄이려면 우수한 네트워킹 대역폭과 컴퓨팅 성능이 필요하다. 그러나 대규모 ‘가상(what-if)’ 시나리오 평가에 대한 설계 및 검증을 진행하는 비용은 높다.

 

키사이트의 AI 데이터 센터 테스트 플랫폼은 이러한 과제를 극복하고 AI·ML 인프라의 설계 및 테스트를 가속할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조정이 가능한 AI 워크로드 에뮬레이션 기능과 사전 패키지형 벤치마킹 앱, 데이터세트 분석 도구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AI·ML 클러스터 네트워크 패브릭의 성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

 

AI·ML 네트워크 설계를 가속하기 위해 키사이트의 데이터 센터용 솔루션은 측정 가능한 정확도를 활용한 대규모 AI 워크로드 에뮬레이션으로 심층적인 집단 통신 성능 관련 통찰력 제공한다. 최대 규모 AI 사업자 및 AI 인프라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한 사전 패키지형 벤치마크 어플리케이션으로 AI 네트워크 패브릭 검증 기능 제공한다.

 

또한 정의된 AI·ML 행동 모델 실행 으로 사용자 및 고객 간의 공유를 통해 실험을 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양한 테스트 엔진을 제공해 키사이트 하드웨어 부하 어플라이언스의 AI 워크로드 에뮬레이션과 실제 AI 가속기의 소프트웨어 엔드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해 벤치마킹 결과 비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키사이트의 플랫폼을 사용하면 패브릭 설계와 관련해 실제적이고 비용효율적인 방식으로 대규모 검증 및 실험을 진행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GPU를 사용한 AI·ML 워크로드 테스트를 보완해 AI 사업자에게 확장성과 견고성이 더 뛰어난 통합형 AI 테스트 플랫폼을 제공한다.

 

램 페리아카루판 키사이트 네트워크 테스트 및 보안 솔루션 부문 총괄 관리자 겸 부사장은 “초고속 800G 이더넷 네트워크 테스트 분야의 리더인 키사이트는 계속해서 혁신을 주도하며, 하이퍼스케일러들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형성해 대규모 AI 워크로드를 사실적으로 벤치마킹 및 에뮬레이션하는 이 획기적이고 새로운 AI 테스트 플랫폼을 공동 설계했다”고 밝혔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