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헬로티TV

배너

제조업을 위한 하이퍼오토메이션(RPA + AI) 기반 물류 자동화 서비스 혁신 방안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제조 기업을 위한 ‘하이퍼오토메이션(RPA + AI) 기반 물류 자동화 서비스 혁신 방안’ 웨비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웨비나에서는 지능형 자동화(RPA) 글로벌 선도 기업 ‘SS&C 블루프리즘’과 종합 물류 전문 기업 ‘동원로엑스’가 손잡고 물류 자동화 서비스 혁신 방안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와 도입을 위한 방법까지 자세히 소개드립니다.

 

국내외 선도 제조 기업에서 물류 업무에 RPA를 적극 도입하고 있는 이유는 많은 양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처리하는 프로세스가 RPA에 최적화돼 있으며, 높은 도입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동원로엑스는 운송 화물 상태 정보의 실시간 공유, 물류 운영에 특화된 AI CCTV, 폐지 및 폐기물 처리 내역 기관 신고 등 제조 산업의 물류 업무 자동화에 대한 레퍼런스와 차별화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웨비나에 참여하셔서 하이퍼오토메이션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 혁신과 디지털 전환을 통한 제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인사이트를 얻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