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씨게이트, ‘24TB HDD’ 스카이호크 AI로 시장 공략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및 GPU 분석에 특화

최대 64개 HD 비디오 카메라 및 최대 32개 AI 스트림 지원...지능형 보안 및 감시 실현

 

씨게이트 테크놀로지(이하 씨게이트)가 영상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스카이호크 AI 24T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를 시장에 내놨다.

 

이 제품은 AI 기반 네트워크 비디오 레코어(NVR)에 특화된 기술로, 엣지 보안 영역에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받는다. 스카이호크 AI는 최대 64개의 HD 비디오 카메라 스트림과 최대 32개의 AI 스트림을 지원해 지능형 보안 및 감시를 실현한다. 여기에 보안 영상 장면을 분석·기록함과 동시에 GPU 분석까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이번 신제품은 보안 감시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부하와 1만 시간 분량의 영상 녹화 및 분석을 지원한다. 또 씨게이트의 영상 스트리밍 관리 기술 ‘이미지퍼펙트 AI(ImagePerfect AI)’가 탑재된다.

 

씨게이트 관계자는 “씨게이트는 스카이호크 AI 24TB HDD를 출시함으로써 엣지 보안 분야에서 급증하는 대용량 데이터 수요에 대응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