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오라클, ‘에이펙스 23.2’ 발표...전 세계 OCI 리전에 적용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오라클이 '오라클 에이펙스 23.2(Oracle APEX 23.2)'를 출시하고 전 세계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OCI) 리전에 적용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로우코드로 안전하고 확장성 높은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모바일 및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게 된다. 

 

앱 개발자는 이제 종단간 프로세스 자동화, 협업 기반 개발 및 새로운 유저 인터페이스(UI) 컴포넌트 등 다양한 네이티브 엔터프라이즈 기능에 대해 액세스 할 수 있다.

 

오라클 에이펙스 23.2의 엔터프라이즈급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주요 기능은 네이티브 워크플로우 기반 종단간 프로세스 자동화, 애플리케이션 작업용 복사본을 활용한 협업 기반 개발, 새로운 UI 컴포넌트 등이다.

 

이번 릴리즈는 에이펙스 애플리케이션의 품질 및 안정성을 더욱 향상시키는 다수의 추가 기능 및 버그 개선사항을 포함한다. 오라클 에이펙스 23.2의 신기능 및 주목할 만한 개선사항에 대한 상세정보는 릴리즈 노트 또는 신기능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스 갭허트 지멘스 모빌리티 팀장은 "개발자들을 위한 브랜치(branch) 생성 기능은 훨씬 손쉬운 앱 개발 경험을 지원하며 에이펙스 23.2에서 가장 선호하는 기능"이리며 "워크플로우에 맞춘 비주얼 빌더의 적응 기능은 복잡한 작업 생성을 위한 훌륭한 개선사항"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이미 패싯 검색(faceted search) 기능을 사용 중이며 최근에 개선된 필터 옵션은 사용자들에 훨씬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