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크레아폼, 멕시코에 새로운 고객 서비스 센터 개설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아미텍(AMETEK)의 사업부이자 휴대용 3D 측정 솔루션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인 크레아폼(Creaform)이 멕시코 레이노사에 새로운 서비스 센터를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HandySCAN 3D, HandyPROBE 및 MetraSCAN 3D 시스템에 대한 배송 및 현지 시스템 교정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크레아폼의 전문가와 함께 멕시코의 크레아폼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 및 자율성에 대한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다.


크레아폼은 이번 투자를 통해 처리 시간을 단축하여 시스템 성능 수준을 최적화하고 운송 비용을 낮추며, 크레아폼 고객을 위한 통관 절차를 용이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크레아폼 관계자는 “뛰어난 현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인식하고 있는 우리의 새로운 서비스 센터는 멕시코 시장에 대한 우리의 약속에서 중추적인 단계다. 크레아폼이 지역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서비스를 맞춤화하는 방법을 명확하게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것은 단순히 회사의 확장에 관한 것이 아니다. 더 깊은 비즈니스 관계와 보다 개인화된 솔루션을 통해 전체 서비스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