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클라우데라, 최승철 한국 지사장 선임...디지털 혁신 가속화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글로벌 하이브리드 데이터 전문 기업 클라우데라가 22일 최승철 신임 한국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최 신임 지사장은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등 IT기술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온 업계 전문가다. 뉴타닉스코리아, 스플렁크코리아, 한국테라데이타, 한국인포매티카, 한국HP 등에서 근무하며 업계에서 비즈니스 운영 능력을 인정받았다. 최 지사장은 영업, 마케팅, 컨설팅 전문가로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며 신규 고객 유치와 파트너십 강화를 통한 비즈니스 확대와 수익 증대에 기여해 왔다.

 

향후 최 지사장은 업계 최초로 클라우드, 온프레미스를 동시에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플랫폼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CDP)을 통해 더 많은 국내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을 성공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최승철 신임 지사장은 "세계 최초로 빅데이터 플랫폼을 상용화하고 하이브리드 데이터 시장을 이끌어가는 클라우데라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향후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하이브리드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실시간 인사이트를 확보하고 데이터 라이프사이클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클라우데라를 가장 신뢰받는 디지털 혁신 여정의 동반자로 만들어, 더 많은 고객이 CDP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리머스 림 클라우데라 아태지역 부사장은 "데이터 혁신이 가장 역동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한국은 클라우데라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최승철 지사장은 클라우데라가 추구하는 고객 중심의 디지털 혁신 여정을 가속할 최고의 인재"라고 말했다.

 

또한 "최 지사장이 30년에 걸쳐 쌓아 온 IT 산업에 대한 이해와 다양한 실전 경험은 고객의 가치 창출을 효과적으로 돕는 등 한국 시장 비즈니스 확장에 크게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