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이브러리

배너

[지멘스 백서] 생산 최적화 위한 다중영역 제품 개발 방법 소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인더스트리 4.0 시대 기술이 진화하면서 소비자들의 기대치는 증가하고 있고, 기업은 이런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개발 및 제조에 혁신을 가하고 있다. 

 

생산을 최적화하고 대화형 데이터 기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디지털 기술 통합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스마트하고 민첩한 대화형 제품을 만들기 위해 AI, AR/VR,  센서 등의 기술이 공급망 모든 단계에 통합되고 있다. 

 

대부분의 조직은 더 짧은 생산 주기에 대응하고, 원활한 협업을 달성하고, 생산의 모든 측면을 효과적으로 연결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하고 있다. 

 

Incisive와 Siemens가 공동 제작한 '다중영역 제품 개발'에 대한 시장 보고서는 현재 제품 라이프사이클 방식, 소비재 산업을 재구성하는 트렌드, 조직이 직면한 개발 과제, 전체 제품 개발 라이프사이클 및 기본 프로세스를 재구성하는 디지털 솔루션에 대해 소개한다. 

 

해당 백서는 제품 개발에 다중영역 접근 방식 적용, 업계 모범 사례 및 디지털 방식으로 혁신한 개발 주기 효과, 사례 및 이점에 대해 살펴본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