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온세미, 신임 최고인사책임자에 파드마 티루벤가담 선임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풍부한 경험 보유한 혁신적인 비즈니스 리더로서 온세미의 인사 전략 및 조직 문화 주도


지능형 전력 및 센싱 기술 기업인 온세미는 회사의 최고인사책임자(이하 CHRO)로 파드마 티루벤가담을 선임했다고 12일 발표했다. 

 

파드마는 업계 최고의 직원 환경 지원을 위해 인재 영입 및 개발, DEI(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인사 시스템 및 인사이트, 분석과 같은 전체적인 보상 등 온세미에서 사람 중심 활동을 이끌고 있다. 

 

그는 새로운 CHRO로서 온세미의 조직 문화 및 가치를 지키며 회사의 성장 및 수익을 형성하고 지원한다. 또한 인사 전략 지휘, 혁신 주도와 함께 탁월한 인력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적절한 인재 확보에 나설 예정이다.

 

Hassane El-Khoury 온세미 CEO는 "파드마는 여러 산업 분야에서 글로벌 기업의 조직 성과를 높이며 경력을 쌓아왔다"며 "그녀는 국내외 시장에서 기업 전략 및 인력 목표에 집중하면서 성장과 혁신을 통해 기업을 이끄는 전문적인 실무 리더로서, 온세미에게 이상적인 CHRO"라고 말했다.

 

온세미 관계자는 파드마가 기업의 성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전략, 집행, 사업, 인사 부문에서 조율하는 데 탁월하다고 전했다. 

 

파드마는 최근까지 다케다제약에서 CHRO로 근무하며 새로운 전략 실행을 위해 조직에 변화를 가져왔고, 기업 철학 및 목표의 새로운 정립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또 제약업계 최대 인수합병을 통해 다케다제약이 3년 연속 '글로벌 최고의 직장'에 선정되는 데 기여했다. 

 

파드마는 다케다제약에 합류하기 전 레고 그룹에서 최고개인정보보호책임자(CPO), 인테그라 라이프 사이언스에서 전략 이니셔티브 및 운영 우수성 부문 CHRO 겸 CVP를 역임했으며, 글로벌 기업들에서 인사 및 총무 부문 임원으로 근무한 바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